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열기 정보통신분야 취업율 1위, IT 자격증 취득율 1위
커뮤니티 보도자료

보도자료 목록

[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KG아이티뱅크, 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16-04-28 11:16 조회39,032회 댓글0건

본문

 

444a245623e0053d735676d5a8c4fe3b_1461809


IT교육센터 ㈜KG아이티뱅크가 2016년 4월 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6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교육(IT교육) 부문 대상을 받았다.

KG아이티뱅크는 IT'인테리어'디자인 전문 교육기관으로 IT와 인테리어 분야 산업에서 필요한 인재양성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국비지원 교육과정 프로그램과 IT분야 학점은행 원격교육 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컴퓨터공학 전공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세분화된 교육과정을 보유하고 있다. 비전공자를 위한 온라인 이론 강의와 학점은행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1:1 수강생 맞춤형 교육 컨설팅을 통해 교육 로드맵을 설계한다. 또 과정별 전담 조교와 학습매니저 그리고 4 in 1 집중관리 시스템을 전문적으로 운영한다는 점에서 사람들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KG아이티뱅크 관계자는 “최첨단 IT사회와 인테리어디자인분야에 적합한 인재양성을 목적으로 교육의 질과 환경을 현재와 미래의 사회 비전에 맞춰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며 “이번 수상에 힘입어 취업과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총 30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234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42개 브랜드가 선정 되었다.

조현규 기자 cho@hankyung.com 

화면상단으로이동
전문기관에서 인정한 최상의 IT교육업체입니다
1661-1284